MBC 월화극 재개…송승헌 주연 '저녁 같이 드실래요?' 5월 편성
입력: 2020.02.06 11:22 / 수정: 2020.02.06 11:22
배우 송승헌이 남자가 사랑할 때 이후 7년 만에 MBC에 복귀한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배우 송승헌이 '남자가 사랑할 때' 이후 7년 만에 MBC에 복귀한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저녁 같이 드실래요?', 5월 첫 방송

[더팩트|문수연 기자] MBC가 잠정 중단했던 월화드라마를 재개하면서 라인업을 완성해나가고 있다.

MBC는 "오는 5월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편성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드라마 제작은 ㈜빅토리콘텐츠가 담당한다. OCN '플레이어' '블랙' 등을 연출한 고재현 PD가 메가폰을 잡고, 김주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특히 지난해 SBS '열혈사제'로 큰 인기를 모은 박재범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남자 주인공에는 배우 송승헌이 출연을 확정했다. 송승헌은 정신과 전문의이자 음식 심리학자 김해경 역을 맡는다.

극 중 김해경은 음식과 식사 자리를 통해 의뢰인을 살피고 치유해주는 국내에선 보기 드문 정신과 전문의 겸 음식 심리학자다. 진료와 상담 시간엔 젠틀하지만 음식을 평가할 땐 독설을 서슴지 않는 캐릭터로 내면 깊은 곳에는 인간애와 사랑이 자리한 캐릭터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후속으로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