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새로운 프로필 사진 화제..."뜨거운 반응 감사"
입력: 2020.02.03 17:34 / 수정: 2020.02.03 17:34
김신영의 바뀐 프로필 사진이 화제에 오르자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원본 사진을 공개했다. /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SNS 캡처
김신영의 바뀐 프로필 사진이 화제에 오르자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제작진은 공식 SNS를 통해 원본 사진을 공개했다. /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SNS 캡처

'정희' 제작진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하면 복 들어온다나"

[더팩트 | 문병곤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의 새로운 포털사이트 프로필 사진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신영은 3일 자신이 DJ를 맡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오프닝에서 "프로필 사진이 바뀌었다. 따로 스튜디오를 가서 찍은 게 아니라 제 집 소파에서 기타 줄을 머리에 이고 찍은 사진"이라고 밝혔다. 그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은 유쾌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많은 사람이 포털사이트에서 김신영의 이름을 검색했고, 김신영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를 인식한 김신영은 라디오에서 "몇 분들이 제가 사고 난 줄 아신다. 사건, 사고 아니고 그냥 프로필 사진 올린 걸 오프닝에서 말했다. 이런 뜨거운 반응 정말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후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제작진은 공식 SNS에 "단독 공개. 우리 김신영 디제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 원본 풉니다"라며 "핸드폰 배경화면,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해놓으면 복이 들어온다는 미신이 있다나 뭐라나"라며 원본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김신영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프로필 사진을 바꾼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프로필 변경. 프로필 사진 내 픽이에요. 최애 사진이라서"라고 적으며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이 사진에서 김신영은 기타 끈을 머리에 두르고 기타를 치고 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