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에 직통령 펭수 등장?...성대모사 향연
입력: 2020.01.31 17:38 / 수정: 2020.01.31 17:38
오는 2월 1일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히든 보이스에 펭수, 박현빈, 김영철, 현숙의 목소리가 등장한다. /KBS 제공
오는 2월 1일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히든 보이스'에 펭수, 박현빈, 김영철, 현숙의 목소리가 등장한다. /KBS 제공

제작진 "'펭성' 논란, '히든 보이스'에서도 이어져"

[더팩트 | 문병곤 기자] '개그콘서트' 코너 '히든 보이스'가 펭수, 박현빈, 김영철, 현숙의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혼란에 빠뜨린다.

31일 KBS2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오는 2월 1일 방송되는 코너 '히든 보이스'에서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 펭수를 비롯해 박현빈, 김영철, 현숙의 목소리가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히든 보이스'는 네 개의 목소리 중 하나의 진짜 목소리를 찾는 코너다. 나머지 세 목소리는 개그맨들의 성대모사로 채워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들은 진짜인 척, 가짜인 척하는 기술로 관객들을 아리송하게 했다. 현숙은 즉석에서 노래를 부르며 자신이 진짜임을 주장한다. 박현빈은 선배 현숙을 향한 찬가를 부르며 자신이 진짜라고 주장한다.

펭수는 '히든 보이스'에서도 '펭성'(펭수의 인성)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웃게 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개그맨 유민상이 "너 펭수 탈 쓴 가짜지?"라고 묻는 말에 펭수는 "그럼 넌 돼지 탈입니까?"라고 답해 유민상에게 충격을 줬다.

제작진은 "코너 '히든 보이스'는 코너 인기투표에서도 항상 높은 랭킹을 자랑하고 있다. 매주 높은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는 만큼 이번 주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개그콘서트'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