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구독하고 '더팩트 뮤직 어워즈' 가자
입력: 2020.01.31 12:15 / 수정: 2020.01.31 13:45
더팩트 뮤직 어워즈 주최사인 <더팩트>와 주관사인 <팬앤스타>는 지난 30일 더팩트 네이버 구독&알림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 제공
'더팩트 뮤직 어워즈' 주최사인 <더팩트>와 주관사인 <팬앤스타>는 지난 30일 '더팩트 네이버 구독&알림 이벤트'를 시작했다. /팬앤스타 제공

1월 30일~2월 19일까지, 250명에 'TMA' 티켓 2매씩 증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막강한 가수 라인업으로 채워진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티켓 이벤트가 오픈됐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주최사인 <더팩트>와 주관사인 <팬앤스타>는 지난 30일 '더팩트 네이버 구독&알림 이벤트'를 시작했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앱 실행 및 로그인 ▶네이버뉴스판에서 <더팩트> 구독 추가 ▶<더팩트> 채널홈에서 알림 설정 ▶구독 및 알림 설정한 화면 캡쳐 ▶댓글란에 화면 첨부 및 이메일, 네이버 ID 업로드 순서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30일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고 250명에게 '더팩트 뮤직 어워즈' 티켓 2매의 행운이 돌아간다. 당첨자는 2월 24일 개별 통지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팬앤스타> 접속 후 이벤트 배너 클릭 후 페이지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또 하나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팬앤스타 가수와 개인상 부문 본투표는 오는 2월 3일 낮 12시부터 2월 24일 낮 12시까지 팬앤스타 어플에서 실시되는데 3일부터 16일까지 티켓 이벤트가 펼쳐진다.

방법은 ▶<팬앤스타>에 접속 ▶지정한 미션 수행( 출석체크, 뉴스보기, 게시물공유) 후 응모권 획득 ▶룰렛이벤트 참여 후 즉석 당첨여부 확인이다. 1인 1매 2100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팬앤스타 활동지수 ( 등급 )가 높으면 높을수록 당첨확율이 올라간다.

본투표 가수와 개인 후보 20명은 지난해 12월 말 치러진 팬앤스타 1차투표에서 상위 20위가 본투표 후보로 선정됐다. 투표는 <팬앤스타> 사이트 접속 후 매일 투표권 자동 획득 후 하면 된다.

한편,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월 29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 최고의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과 데뷔 16년차에도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 1세대 슈퍼주니어를 비롯해 2019년 최고의 활약을 펼친 가수 15팀이 출연한다.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엔플라잉, 아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보이그룹 아홉 팀과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청하, (여자)아이들, 있지(ITZY) 등 걸그룹 여섯 팀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더 화려해진 라인업, 확장된 글로벌 팬, 보면 볼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화끈한 퍼포먼스 등으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준비를 갖춰나가고 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