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2' 김보라, 졸면서도 참돔...이경규 "너 낚시꾼이지"
입력: 2020.01.31 10:59 / 수정: 2020.01.31 10:59
배우 김보라가 채널A 도시어부2에서 타고난 어복을 선보였다. /채널A 도시어부2 캡처
배우 김보라가 채널A '도시어부2'에서 타고난 어복을 선보였다. /채널A '도시어부2' 캡처

첫 바다낚시 불구하고 타고난 어복 선보여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김보라가 '도시어부2'에서 용왕의 딸에 등극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에서 출연진들은 참돔 낚시를 위해 제주도로 떠났다.

이날 김보라는 첫 바다낚시임에도 당찬 모습으로 MC 이덕화, 이경규 못지않게 참돔들을 낚아 올렸다.

심지어 김보라는 졸면서 낚시해도 참돔 7짜를 낚는 타고난 어복으로 출연진들에게 용왕의 딸이라고 불렸다.

이경규는 "초보들이 잡아버리면 멘탈이 완전히 가버린다. 공부 하나도 안 한 애가 100점 맞으면 돌아버린다"며 다소 질투 어린 반응을 보였다.

이어 그는 김보라를 향해 "너 얘기해봐. 너 낚시꾼이지?"라고 다그쳐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김보라는 지난 2005년 KBS2 드라마 '웨딩'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김혜나 역을 연기해 유명해졌다. 지난 3일부터는 채널A 드라마 '터치'에 출연 중이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