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엄지원X정지소, 악을 향한 저주 시작…잔혹 워맨스
입력: 2020.01.28 09:52 / 수정: 2020.01.28 09:52
배우 엄지원, 정지소는 tvN 방법에서 잔혹한 워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tvN 제공
배우 엄지원, 정지소는 tvN '방법'에서 잔혹한 워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tvN 제공

'방법', 2월 10일 첫 방송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엄지원, 정지소가 악에 맞서는 '악의 공조'를 예고했다.

tvN 제작진은 28일 새 월화드라마 '방법'(극본 연상호, 연출 김용완)에 출연하는 엄지원, 정지소의 스틸을 공개했다. 첫 만남부터 불꽃 튀는 두 사람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엄지원은 날 선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정지소는 차갑게 내리깐 눈빛과 어두운 아우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한다. 운명공동체로 묶인 두 사람이 어떤 공조를 펼치며 워맨스를 보여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독보적인 연기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엄지원, 정지소가 발산하는 독창적인 분위기가 드라마 최초로 시도하는 초자연 유니버스 스릴러만의 매력을 증폭시킬 것"이라며 "목숨을 건 저주를 위해 손잡은 엄지원, 정지소가 악을 추격하고 방법을 행하는 과정을 긴박감 넘치게 그려낼 첫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방법'은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 백소진(정지소 분)과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 임진희(엄지원 분)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믿고 보는 배우' 엄지원과 영화 '기생충'을 통해 괴물 신예로 떠오른 정지소가 보여줄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방법'은 총 12부작으로 오는 2월 1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