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아이즈 컴백 쇼케이스 MC 지원사격
입력: 2020.01.21 11:46 / 수정: 2020.01.21 11:46
방송인 오정연(위)이 밴드 아이즈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는다. /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송인 오정연(위)이 밴드 아이즈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는다. /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즈, 31일 신곡 공개+컴백 쇼케이스

[더팩트|문수연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밴드 아이즈(IZ) 지원사격에 나선다.

아이즈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정연이 오는 31일 열리는 아이즈의 싱글 3집 'THE: IZ(더 아이즈)'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최근 연기부터 MC, 예능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오정연은 청순한 외모와 달리 털털한 성격으로 뜨거운 사랑받고 있다. 많은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오정연이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MC를 선뜻 맡아 눈길을 끈다.

평소 아이돌 문화에 관심이 많던 오정연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한 지후의 무대를 직접 찾아보는 등 아이즈를 관심 있게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오정연은 앞서 유노윤호, 유리, 하성운 등 많은 아이돌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은 바 있어 이번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아나운서 출신이자 요즘 대세인 오정연 씨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아이즈의 컴백 쇼케이스 MC 섭외에 선뜻 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아이즈가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만큼 연예계 선배의 지원사격이 활동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이즈의 신곡 'The Day(더 데이)'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4시에 컴백 쇼케이스가 열린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