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엄지원·정지소, 워맨스 예고 "우린 운명공동체"
입력: 2020.01.21 09:56 / 수정: 2020.01.21 09:56
배우 엄지원, 정지소가 tvN 방법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tvN 제공
배우 엄지원, 정지소가 tvN '방법'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tvN 제공

'방법', 2월 10일 첫 방송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엄지원, 정지소가 순수와 잔혹을 넘나드는 새로운 워맨스를 예고한다.

tvN 제작진은 21일 새 월화드라마 '방법'(극본 연상호, 연출 김용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엄지원, 정지소가 폭발적인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영상은 누군가에 의해 왜곡되고 덮어진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나선 '열혈 사회부 기자' 엄지원의 모습과, "저는 저주로 사람을 죽이는 방법사에요"라는 소름 돋는 멘트와 함께 누군가를 방법하는 '10대 소녀 방법사' 정지소의 다크한 모습으로 시작해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미스터리한 전개와 함께 사건에 휘말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강렬한 음악 속 긴박감 넘치게 그려지며 긴장감을 더한다. 무엇보다 사회부 기자의 열정과 집념을 폭발시키던 엄지원이 "내가 오늘 진짜 죽여버리고 싶은 사람이 있어서"라며 누군가를 향한 증오를 드러내 그를 분노에 휩싸이게 한 인물은 누구인지 궁금하게 한다.

더불어 엄지원에게 "그 사람 사진, 한자이름 그리고 그 사람 물건만 있으면 방법할 수 있어요"라며 접근하는 정지소의 미스터리한 정체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방법'은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총 12부작으로 오는 2월 1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