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김서형 비결 공개 "여배우가 나오는 작품 챙겨"
입력: 2020.01.19 16:25 / 수정: 2020.01.19 16:25
최근 배우 김서형이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의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배우 김서형이 지난해 5월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최근 배우 김서형이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의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배우 김서형이 지난해 5월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 활약 예고

[더팩트ㅣ박재우 기자] 최근 배우 김서형이 SBS 예능프로그램 '이동욱의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고 있다.

김서형은 지난해 JTBC '스카이캐슬'에서 김주영 캐릭터로 활약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뽑냈다. 최근에는 22일 개봉하는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에서도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김서형은 방송에서 비결을 묻는 질문에 "원작을 다 챙겨보지는 못했지만 일단 여배우가 나오는 장르 드라마를 종종 챙겨보는 편이다"이라며 "주로 우먼파워 힘을 싣는 캐릭터 위주로 본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SKY캐슬' 김주영 캐릭터로 광고 제안을 많이 받았지만, 거절했다고 밝혔다. 그 배경으로 "그 모습으로 광고를 찍는다는 건 납득이 안 되기 때문"이라며 "했다면 여유롭고 풍요로웠을 텐데. 작가님도 다 어렵게 쓰시고, 몇 개월 고단하게 지낸 걸 안다"고 설명했다.

김서형은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SBS '아내의 유혹', '샐러리맨 초한지'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됐다.

한편 현재 김서형은 새로운 작품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jaewoopa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