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김구라의 깜짝 고백, "여자친구 생겼다"
입력: 2020.01.19 09:08 / 수정: 2020.01.19 09:12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방송인 김구라가 현재 교제 중인 연인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방송인 김구라가 현재 교제 중인 연인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 MBC '놀면 뭐하니?' 캡처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현재 교제 중인 연인이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1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유재석이 '인생라면'을 오픈해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이 되어 동료들에게 라면을 대접하는 에피소드가 방송됐다. 이 자리에는 장성규, 장도연, 김구라, 박명수까지 2019년 연예 대상을 빛낸 얼굴들이 등장해 시상식 뒤풀이 이야기를 풀어냈다.

참석자들이 대화를 이어가던 중 뒤늦게 등장한 박명수가 김구라에게 "여자친구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넌지시 물었고 이에 김구라가 "혼자 살 수 없지 않느냐"며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다.

조세호는 "멋있다"라고 감탄했고 박명수도 "그건 좋아. 난 그거 진짜 박수 보내. 혼자 사는 것보다는 같이 사는 게"라고 거들었다.

김구라는 "혼자 살 순 없고, 우리가 이제 또 장래를 예측할 수 없으니까 섣불리 뭘 얘기하기는 그렇고... 이 나이에.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를 해야 되지 않나"라고 밝혔다.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anypi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