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김구라 "여자친구 생겼다" 깜짝 고백
입력: 2020.01.18 20:52 / 수정: 2020.01.18 20:52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김구라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갈무리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김구라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놀면 뭐하니?' 방송 화면 갈무리

"결혼은 섣불리 얘기 못해"

[더팩트ㅣ박숙현 기자] 개그맨 김구라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18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선 유재석이 '인생라면' 집을 오픈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 자리에 장성규부터 장도연, 김구라, 박명수까지 2019년 연예 대상을 빛낸 얼굴들이 등장해 시상식 뒤풀이 이야기를 풀었다.

참석한 예능인들이 대화를 이어가던 중 뒤늦게 등장한 박명수가 김구라에게 "여자친구 생겼다고 하던데"라고 넌지시 물었고 이에 김구라가 "혼자 살 수 없지 않느냐"며 쿨하게 열애를 인정했다.

김구라는 결혼에 대해선 "우리가 장래를 예측할 수 없어서 섣불리 얘기하기는 그렇고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 결혼식은 안 할거다. 극비로 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결혼 생각은 있느냐"는 물음에 "혼자 살 수는 없다. 그 정도만 하자"라며 대화를 급하게 마무리했다.

김구라는 "유재석과 박명수가 오랜만에 같이 있는 모습을 보니까 보기 좋다. 사진을 한장 찍어주겠다"며 투샷을 남기기도 했다.


unon89@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