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파엠' 윤시윤 "액션 연기 어렵다...7층 높이 매달린 적 있어"
입력: 2020.01.14 10:12 / 수정: 2020.01.14 10:12
배우 윤시윤이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서 드라마 촬영의 어려움에 대해 고백했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캡처
배우 윤시윤이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서 드라마 촬영의 어려움에 대해 고백했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캡처

"입수 촬영은 기본...물에 들어가는 일 고통스러워"

[더팩트 | 문병곤 기자] 윤시윤이 드라마 촬영 당시 겪었던 어려움을 고백했다.

윤시윤은 14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를 언급하다 액션 연기가 어렵다고 밝혔다.

이날 DJ 김영철은 윤시윤에게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가 지난주에 끝났다. 액션 촬영이 많지 않았냐"고 질문했고 윤시윤은 "액션 연기가 쉽지 않다"며 "7층 높이에서 와이어에 매달렸다. 제가 고소공포증도 있다. 그냥 고소공포증이 아니라 흔히 말하는 '쫄보'(겁쟁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스릴러 영화 패러디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입수 촬영은 기본이다. 물에 들어가는 게 상당히 고통스럽다. 들어갔다 나오면 피로감이 막 몰려온다"고 토로했다.

윤시윤은 이어 크게 인기를 끌었던 KBS2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 대해서도 말했다. 그는 "지금의 윤시윤이 있게 한, 내 정체성을 말해준 드라마"라며 "받을 수 있는 스코어는 다 받았으니 지금부터는 받은 사랑을 전하며 욕심부리지 않고 연기하겠다"고 전했다.

윤시윤은 2009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했다. 2010년 그가 주연을 맡은 KBS2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는 시청률 49.3%(닐슨코리아 집계, 전국 기준)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후 그는 KBS2 드라마 '최고의 한방' SBS 드라마 '녹두꽃',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에 출연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