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지호, 불안 증세 악화로 활동 일시 중단
입력: 2020.01.13 18:24 / 수정: 2020.01.13 18:24
그룹 오마이걸 멤버 지호가 건강 및 불안 증세 악화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W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오마이걸 멤버 지호가 건강 및 불안 증세 악화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컨디션 회복과 건강 관리에 전념"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오마이걸 지호가 불안 증세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인 오마이걸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며 지호의 건강 상태와 그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지호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잦은 건강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아왔다"며 "최근 더욱 심해진 불안 증세로 인해 당분간 오마이걸 활동에 정상적인 소화가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호 양의 공백이 길어지지 않도록 컨디션 회복과 건강 관리에 전념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WM엔터테인먼트 공지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오마이걸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마이걸의 멤버 지호 양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잦은 건강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더욱 심해진 불안 증세로 인해 당분간 오마이걸 활동에 정상적인 소화가 어렵다고 판단하여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하기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해야겠다는 결정에 다다랐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호 양의 공백이 길어지지 않도록 컨디션 회복과 건강 관리에 전념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앞으로도 오마이걸을 향한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