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시사교양 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피부과 전문의, 황민영 뷰티에디터, 조서윤 탈모 크리에이터(왼쪽부터)가 동안 비법을 공개한다. /tvN 제공 |
한 살 더 먹었지만 어려 보이는 방법은?
[더팩트|문수연 기자]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어려 보일 수 있는 피부와 탈모 관리법이 공개된다.
tvN 제작진은 8일 이날 방송되는 tvN 시사교양 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에 김연진 피부과 전문의, 황민영 뷰티에디터, 조서윤 탈모 크리에이터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전문가들은 동안의 비결로 V라인과 헤어 라인을 꼽으며 이를 무너뜨리는 겨울철 생활습관과 탈모 관리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본격적인 이야기에 앞서 전문가들은 '쿨까당' 패널 강유미, 지숙, 고현준의 실제 두피 상태를 긴급 점검한다. 탈모 위험에 놓인 패널은 예상치 못한 결과에 낙담하며 전문가에 귀 기울였다는 후문. 이에 실제 탈모를 겪었던 조서윤 크리에이터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탈모 예방 5단계 비법'을 공개한다. 또한 유명 톱스타들의 모발관리법도 공개돼 흥미진진함을 안긴다.
또한 이날 'TMI 연구소' 코너에서는 4060세대를 위한 뷰티 크리에이터 '뽀따 언니'를 찾아간다. 집에서도 쉽게 촉촉한 동안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홈케어 비법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MC 출신인 황민영 뷰티에디터는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좋은 생활습관을 가진 연예인으로 강유미를 짚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전문가들의 극찬을 받은 강유미의 생활습관은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