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신곡 '바라다'로 귀여운 유혹 나선다
입력: 2020.01.08 09:55 / 수정: 2020.01.08 09:55
그룹 드림노트가 8일 세 번째 싱글 Dream Wish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바라다를 비롯해 총 4곡이 수록됐다. /아이엠이코리아 제공
그룹 드림노트가 8일 세 번째 싱글 'Dream Wish'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바라다'를 비롯해 총 4곡이 수록됐다. /아이엠이코리아 제공

8일 세 번째 싱글 'Dream Wish' 발표, 4곡 수록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드림노트가 귀여운 유혹으로 설렘을 선사한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8일 세 번째 싱글 'Dream Wish(드림 위시)'를 발표한다. 앞서 두 번의 활동을 통해 상큼발랄 건강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준 드림노트는 이번 싱글에 소녀와 숙녀의 모습을 한 번에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을 담았다.

타이틀곡 '바라다(WISH)'는 첫사랑의 풋풋한 마음을 표현한 드림노트만의 통통 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트랙. 서로 마음의 시작점에 놓여 망설이는 상대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귀여운 유혹으로 고백을 유도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관계자는 "'바라다'는 앞선 활동곡에서 보여준 발랄하고 순수한 감성이 담긴 노래들과는 다르게, 꿈을 이뤄나가며 한 단계 성장한 드림노트의 감성과 함께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보컬을 확인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담은 'Love is so amazing(러브 이즈 소 어메이징)', 이성과 감성을 오가며 느끼는 달콤함과 씁쓸함을 그려낸 'Bittersweet(비터스윗)', 드림노트만의 귀여움을 보여줄 수 있는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가 수록됐다.

드림노트의 세 번째 싱글 'Dream Wish'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