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첫 주자..7일 음원 공개
입력: 2020.01.07 09:23 / 수정: 2020.01.07 09:23
백현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1 너를 사랑하고 있어를 공개한다. /SM엔터 제공
백현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1 '너를 사랑하고 있어'를 공개한다. /SM엔터 제공

백현의 섬세하고 포근한 음색 기대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백현이 '낭만닥터 김사부2'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백현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1 '너를 사랑하고 있어'를 공개한다.

'너를 사랑하고 있어'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감성 발라드 곡이다. 반복되는 피아노 라인과 아련한 기타 연주 위, 백현의 섬세하고 포근한 음색이 더해져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대변한다.

이번 작품에는 '호텔 델루나',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태양의 후예' 등 인기 작품들의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 'Beautiful(뷰티풀)' 등을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정평이 났다. '낭만닥터 김사부2'와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휴먼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