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배우 전문 YNK 전속계약
입력: 2020.01.06 09:17 / 수정: 2020.01.06 09:17
경리가 YN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YNK 제공
경리가 YN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YNK 제공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가수 경리가 YNK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새 출발을 알렸다.

YNK엔터테인먼트는(이하 YNK) 6일 "매력적인 외모와 넘치는 끼, 스타성까지 검증된 아티스트 경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음반 활동은 물론 영역에 구애받지 않고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성장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2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뉴스'로 가요계에 데뷔한 경리는 청순함과 섹시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트랜디한 감각과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뷰티 예능 프로그램 'MSG 시즌2', '뷰티스카이 시즌2' 진행을 맡기도 했다.

특히 자신의 이름을 딴 개인 유튜브 채널 '경리간길'까지 운영하는 등 활동 영역을 확장해 나간 가운데 지난해 7월에는 첫 솔로 앨범 'Blue moon(블루 문)'을 발표했고 현재 MBC '섹션TV 연예통신' MC로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다재다능한 재능을 드러내고 있다.

YNK에는 배우 김현주, 신혜선, 김인권, 스테파니리, 임세미, 채종협 등이 소속돼 있다.

YNK "배우 전문 회사로서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리가 폭넓은 스펙트럼의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함께 발맞춰 갈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 무한한 잠재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