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토크 대상' BJ엣지 "임창정에 감사"
입력: 2019.12.28 13:49 / 수정: 2019.12.28 13:49

BJ 엣지가 27일 ‘아프리카TV BJ대상’ 토크BJ 여자부문 대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고 있다. /아프리카 TV 캡쳐
BJ 엣지가 27일 ‘아프리카TV BJ대상’ 토크BJ 여자부문 대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고 있다. /아프리카 TV 캡쳐

임창정, BJ 엣지에 꽃다발 전달 후 셀카

[더팩트ㅣ송은화 기자] BJ 엣지가 '아프리카TV BJ대상' 토크BJ 여자부분 대상을 수상하는 자리에서 가수 임창정에게 감사함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임창정은 꽃다발을 들고 무대에 오른 뒤 휴대전화로 엣지와 셀카를 찍는 등 재치있는 모습으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BJ엣지는 27일 서울 서초구 양재aT센터에서 열린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에서 토크BJ 여자부분 대상을 받은 뒤 "혼자 1인 방송을 10년간 해왔다. 여자BJ들이 더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을거라고 응원해주는 임창정에 감사하다. 당신을 대장으로 모시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 "감사하고 고마운 분들이 많이 생각나지만 제일 감사한건 팬들이다. 항상 우리 언니, 우리 누나하면서 챙겨주며 물심양면으로 도와주고 있다"며 울먹이기도 했다.

BJ엣지는 현재 임창정이 운영하는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한편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에서 각 부문별 'BJ대상'은 '토크 VJ' 여자 부분에 엣지를 비롯해 '모바일 종합게임' BJ난닝구, '먹방쿡방 BJ' BJ쯔양, '스포츠 BJ' 감스트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happy@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