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규현 "우리 엄마도 코 성형한 줄 알아"
입력: 2019.12.23 15:25 / 수정: 2019.12.23 15:25
규현이 데뷔 초부터 있었던 코 성형 수술 의혹에 대해 반박했다. /김세정 기자
규현이 데뷔 초부터 있었던 코 성형 수술 의혹에 대해 반박했다. /김세정 기자

"쌍꺼풀 수술했지만, 코는 안 했다."

[더팩트 | 문병곤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규현이 코 성형 수술 의혹을 재치있게 해명했다.

규현은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규현은 자신의 코 성형 의혹에 대해 "우리 엄마도 한 줄 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토니안 모친은 규현의 높은 콧날에 대해 "콧날이 너무 예쁘다. 코 (성형)한 거냐"고 물었다. 이에 규현은 "안 했다. 우리 엄마도 내가 숙소 생활을 해서 자주 못볼 때 오랜만에 보더니 '아들 코했어?'라고 물었다"고 답했다.

MC 신동엽도 "(규현이는) 허튼소리를 잘 안하려고 한다. 항상 맞는 말만 하려고 한다"며 규현의 해명을 거들었다.

앞서 규현은 2014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사진이 공개됐을 당시 "쌍꺼풀 수술을 해서 광명 찾았다. 하지만 코는 안 했다. 제 손목을 걸고 코는 안 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규현은 이날 뮤지컬 '웃는 남자'를 준비 중이라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군 복무를 마치고 3년 만의 뮤지컬 무대다"라며 복귀작에 애정을 드러냈다. 규현은 지난 5월 사회복무요원으로서 대체 복무를 마쳤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