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MU, 연이은 공연 추가..전국투어 '장기 항해'
  • 정병근 기자
  • 입력: 2019.12.17 15:13 / 수정: 2019.12.17 15:13
AKMU가 진주 1회 공연을 추가했다. 계속되는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에 이번 전국투어는 AKMU 데뷔 후 최대 규모가 됐다. /YG엔터 제공
AKMU가 진주 1회 공연을 추가했다. 계속되는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에 이번 전국투어는 AKMU 데뷔 후 최대 규모가 됐다. /YG엔터 제공

진주 공연 1회 추가 소식 전해[더팩트 | 정병근 기자] AKMU(악동뮤지션)의 전국투어가 당초 계획보다 장기 항해가 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KMU 전국 투어 항해' 진주 공연 1회 추가 소식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예정됐던 2020년 1월 11일에 이어 12일 새롭게 추가돼 경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AKMU는 지난 14일과 1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를 열고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AKMU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가 고스란히 녹아있는 세트리스트와 화려한 세션 구성을 통해 한층 풍성해진 음악 세계를 표현했다.

히트곡 퍼레이드를 비롯해 미공개 곡과 이찬혁, 이수현의 솔로 무대가 더해져 관객들을 200% 만족시켰다. 2년여간의 공백기가 있던 AKMU는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에게 보답했다.

항해의 시작점인 서울 콘서트는 초고속 매진에 이어 시야제한석을 추가 2차까지 오픈하는 이례적인 성과를 보였다. 이와 함께 전국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과 문의가 쇄도하면서 전국투어로 확대, 믿고 보는 공연 강자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AKMU는 서울에 이어 김해 대구 광주 고양 진주 부산 인천 창원 성남 수원 울산 천안 춘천 전주 청주까지 총 16개 도시 26회 공연을 통해 전국 팬들과 만나게 됐다. 데뷔 후 최대 규모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