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7인조 개편...미래·코코로·린린 탈퇴
입력: 2019.12.13 14:43 / 수정: 2019.12.13 14:43
FNC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그룹 체리블렛이 7인조로 재편된다. /더팩트DB
FNC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그룹 체리블렛이 7인조로 재편된다. /더팩트DB

"빠른 시일 내에 7인조 활동할 수 있도록 하겠다"

[더팩트 | 문병곤 기자] 그룹 체리블렛이 7인조로 재편된다. 미래, 코코로, 린린은 팀을 떠난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소속 아티스트 체리블렛이 7인조로 개편하고 새롭게 활동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미래, 코코로, 린린과 논의 끝에 체리블렛 활동을 종료하고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 체리블렛을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거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앞서 체리블렛은 FNC엔터테인먼트가 AOA 이후 6년여 만에 론칭한 다국적 아이돌 그룹으로 화제가 됐다. 이번에 일본, 대만 출신의 코코로와 린린이 탈퇴하면서 외국인 멤버는 일본 출신의 레미와 메이만 남게 됐다.

소속사 측은 "7인조로 재정비를 마친 체리블렛이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음악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체리블렛과 미래, 코코로, 린린의 앞날에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체리블렛은 지난 1월 21일 싱글 앨범 'Let's Play Cherry Bullet(렛츠 플레이 체리블렛)'으로 데뷔했다. 5월에는 두 번째 싱글 앨범 'LOVE ADVENTURE(러브 어드벤쳐)'를 발매한 바 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