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이석준 "추상미와 비밀연애 조승우에 들켜"
입력: 2019.12.13 09:22 / 수정: 2019.12.13 09:22
배우 이석준이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아내 추상미와 연애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추상미 SNS 캡처
배우 이석준이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아내 추상미와 연애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추상미 SNS 캡처

"추상미 새벽까지 노래 연습하는 모습에 반해"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이석준이 아내 추상미와의 만남을 회상했다.

이석준은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다. 이 자리에서 이석준은 추상미와 연애하게 된 일화를 소개했다.

이석준은 "상미가 뮤지컬을 시작했을 때 노래를 너무 못했다. 그러다 뮤지컬 선배인 저에게 노래를 잘하는 법을 물었다. 그래서 '매일 부르면 된다'라고 조언해줬다. 그 이후 상미가 아침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노래 연습을 하더라. 당시 배우 중에는 뮤지컬을 잠깐이라 생각하는 분도 많았는데, 상미는 이들과 달랐다. 노력에 노력을 거듭했고 다음 테스트 땐 일취월장한 실력을 선보였다. 그때부터 상미가 다르게 보였다"고 밝혔다.

이날 이석준은 추상미와의 비밀 연애를 동료 배우 조승우에게 들킨 사연도 공개했다. 그는 "연애 초반엔 상미와 비밀연애를 했다. 당시 상미는 워낙 유명한 배우였고 저는 아니었다. 제가 자존심이 세서 비교당하는 걸 싫어했는데 아마 상미가 이를 배려해 준 것 같다. 그런데 이걸 당시 같이 작품을 하던 조승우에게 걸렸다. 그래도 끝까지 비밀을 지켜줬다"고 말했다.

한편 이석준과 추상미는 2003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서 만나 2007년 결혼했다. 현재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