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팬들에 걸려 넘어져 부상..JYP "질서 좀"
  • 문수연 기자
  • 입력: 2019.12.09 09:23 / 수정: 2019.12.09 09:23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공항에서 넘어져 부상을 당했다. /이새롬 기자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공항에서 넘어져 부상을 당했다. /이새롬 기자

JYP "금지 행위 자제해 달라"[더팩트|문수연 기자]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김포국제공항 입국 중 넘어져 부상을 입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8일 트와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효의 부상 소식을 알리며 무질서한 촬영을 자제해줄 것을 당부했다.

JYP는 "공항 출입국 심사 후 아티스트를 따라오는 행위는 블랙리스트 규정에 따라 공식적으로 금지돼 있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 추후 공개방송 및 기타 모든 활동에 참여가 불가하다"며 "이러한 문제가 반복될 경우 법적인 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반복적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경우에 대해 법적 조치를 검토 중임을 알려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안전과 관련한 모든 문제는 아티스트 뿐 아니라 팬 여러분들 및 일반분들과의 안전과도 직결되는 사항"이라며 "이에 공식 석상에서는 반드시 질서를 지켜주시길 바란다. 나아가 비공식 스케줄을 따라다니는 등의 금지 행위를 자제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자사는 이러한 금지 행위의 발생을 상시 인지하고 있으며 법적으로 문제시되는 사례에 대한 법적 조치 또한 상시 검토하고 있음을 함께 알려드린다"고 경고하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앞서 지효는 지난 8일 해외 일정을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다 몰려든 팬들에 걸려 넘어져 부상을 당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