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3' 정준·김유지, 차 안에서 애정 가득 뽀뽀
입력: 2019.12.06 14:47 / 수정: 2019.12.06 14:47
정준이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에서 매너 있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여줬다. / TV조선 연애의 맛 캡처
정준이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에서 매너 있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여줬다. / TV조선 '연애의 맛' 캡처

농구선수 이관희 "정준, 연애 후 변했다"

[더팩트 | 문병곤 기자] 정준 김유지 커플이 서로의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냈다.

지난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에서 정준과 김유지는 농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서로를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봤다.

이날 두 사람은 정준의 절친한 동생 농구선수 이관희를 만나기 위해 경기장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차 안에서 즐거운 대화를 나눴다. 이때 갑자기 정준은 김유지를 향해 "뽀뽀"라고 외쳤다. 김유지도 익숙하다는 듯 정준과 입을 맞췄다. 이후에도 정준은 김유지에게 "아 귀여워. 강아지 같다"며 웃었다.

패널 박나래는 "할리우드 느낌이다. 이게 맞다. 연애하면 이렇게 된다. 멋있다"며 말했고 김재중은 "너무 자연스럽다"며 놀랐다.

경기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이관희를 만났다. 이관희는 "형이 원래 이렇게 매너 있는 타입이 아니다"라며 "변화한 모습이 놀랍다"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김유지는 정준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이날 '연애의 맛'에는 정준 김유지 외에도 이재황 유다솜 커플, 윤정수 김현진 커플, '연애의 맛' 공식 부부 커플 이필모와 서수연, 100일 만에 재회한 천명훈과 조희경 등이 출연했다.

'연애의 맛'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