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있는 인간들' 측 "故 차인하 편집 없이 방송"
입력: 2019.12.04 16:14 / 수정: 2019.12.04 16:14
배우 차인하가 지난 3일 향년 2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판타지오 제공
배우 차인하가 지난 3일 향년 2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판타지오 제공

"차인하,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연기"

[더팩트|문수연 기자] '하자있는 인간들' 측이 배우 고(故) 차인하의 출연분을 정상 방송하기로 했다.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진은 4일 "MBC와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진 및 출연진은 갑작스런 故 차인하 님의 사망 소식에 비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며 "먼저 소중한 가족을 잃은 유가족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인은 촬영 기간 그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드라마 촬영에 임했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언제나 열심히 현장을 빛내준 고인의 노력을 기억하겠다"며 "제작진은 정상적으로 방송이 이뤄지길 바라는 유가족의 뜻을 존중해 별도의 편집 없이 예정대로 드라마를 방송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제작진은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좋은 드라마 제작을 위해 노력하신 고인을 기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차인하는 지난 3일 오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이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 뿐"이라며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보내 줄 수 있도록 부디 루머 유포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