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재벌 3세 役, 화려한 모습 설레"
입력: 2019.12.03 10:08 / 수정: 2019.12.03 10:08
배우 손예진은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재벌 상속녀로 등장해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tvN 제공
배우 손예진은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재벌 상속녀로 등장해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tvN 제공

'사랑의 불시착', 14일 첫 방송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 윤세리 캐릭터에 애정이 남달랐다.

tvN 제작진은 3일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에 출연하는 손예진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손예진은 "당당하고 화려한 모습의 캐릭터를 시청자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렌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패션 기업 CEO이자 완벽한 조건을 타고난 재벌 3세 윤세리(손예진 분)는 뜻밖의 사고로 북한 땅에 불시착한 뒤 자신에게 도움을 준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대한민국 상류층 '셀럽'으로서 가는 곳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그가 낯선 환경에 처한 뒤 어떤 사건들을 겪게 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손예진은 "윤세리의 긍정 에너지를 어떤 표현과 방법으로 다양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웃으며 만드는 작품, 시청자가 웃으며 볼 수 있는 작품을 기다렸다. 드라마를 기다리는 설렘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4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