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하·연우 탈퇴' 모모랜드 6인조 재편…"좋은 음악으로 인사"
입력: 2019.11.30 14:12 / 수정: 2019.11.30 14:12
멤버 태하와 연우가 탈퇴하면서 그룹 모모랜드가 6인조로 재편될 예정이다. /이동률 기자
멤버 태하와 연우가 탈퇴하면서 그룹 모모랜드가 6인조로 재편될 예정이다. /이동률 기자

그룹 모모랜드 새 출발 공식 발표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노래 '뿜뿜' 등으로 사랑을 받았던 그룹 모모랜드의 태하와 연우가 탈퇴한다. 모모랜드는 6인조로 재편될 예정이다.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는 "모모랜드 멤버 태하와 연우가 팀을 떠나 새로운 시작을 하려 한다"며 "태하와 연우는 오랜 시간 본인들의 진로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해왔고, 이러한 고민과 관련해 소속사와 많은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어 "태하는 전속계약 해지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시작한다"며 "연우는 소속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모모랜드는 6인조로 재편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는 다른 멤버 데이지와의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모모랜드에서 탈퇴한 태하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태하는 "모모랜드의 한 멤버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이 감사함을 잊지 않고 새 출발 해서 더 예쁘고 좋은 모습으로, 그리고 또 좋은 음악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rocky@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