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 사재기 발언 후 심경 "걱정 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
입력: 2019.11.26 09:16 / 수정: 2019.11.26 09:16
그룹 블락비 박경이 사재기 발언 논란에 지금은 DJ로서 열심히 하겠다 /남용희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이 사재기 발언 논란에 "지금은 DJ로서 열심히 하겠다" /남용희 기자

박경 "DJ로서 열심히 하겠다"

[더팩트|문수연 기자] 그룹 블락비 박경이 '음원 사재기' 발언 논란에 관해 언급했다.

박경은 25일 DJ로 출연 중인 MBC 라디오 FM4U '꿈꾸는 라디오'에서 '음원 사재기' 발언 후 파장에 대한 심경을 처음으로 밝혔다.

그는 "주말 동안 걱정 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 이 시간은 '꿈꾸라'의 DJ로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4일 블락비 박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는 글을 올려 논란을 일으켰다.

논란이 일자 그는 글을 삭제했고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박경의 트윗에 실명이 거론된 분들께 사과 말씀드린다"며 "박경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을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직접적이고 거친 표현으로 관계자분들께 불편을 드렸다면 너른 양해를 구한다"며 "가요계 전반에 퍼진 루머에 근거해 사실관계 확인 없이 발언한 것으로, 아티스트 개인의 생각을 본인의 트윗에 올린 것뿐이지만, 구체적인 실명을 거론해 당사자들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이후 박경의 글에서 언급된 그룹 바이브, 장덕철, 가수 송하예 등은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