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반응 뜨겁던 해외..첫 비행기 탔다
입력: 2019.11.18 14:34 / 수정: 2019.11.18 14:34
온리원오브는 18일 아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말레이시아로 떠났다. 7박8일간 현지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제공
온리원오브는 18일 아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말레이시아로 떠났다. 7박8일간 현지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RSVP 제공

18일 말레이시아 출국해 7박8일 프로모션 돌입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신인 그룹 온리원오브가 데뷔 6개월 만에 해외 음악 시장을 노크한다.

온리원오브는 18일 아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말레이시아로 떠났다. 소속사는 "러브, 규빈, 준지, 리에, 유정, 밀, 나인 등 일곱 멤버들은 데뷔 첫 해외 프로모션에 긴장되면서도 설레는 마음으로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고 전했다.

이번 일정은 7박 8일로 온리원오브는 동남아 유력 매체 인터뷰 및 쇼케이스로 진행한다. 현지 팬들과 교감하는 쇼케이스는 쿠알라룸푸르와 조호르바루에서 진행된다. 이후 오는 25일 귀국한다.

온리원오브의 해외 프로모션은 데뷔 6개월 만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그도 그럴 것이 온리원오브의 여러 영상 콘텐츠는 유튜브,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중심으로 일찌감치 해외에서 인기를 얻었다. 신인임에도 데뷔곡 'savanna(사바나)'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을 정도.

뮤직비디오 본편 외에도 다양한 버전의 확장판, 단독 리얼리티, 실시간 토크 등이 공개될 때마다 해외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데뷔 첫 리얼리티인 엠넷 '연애잠금해제'에서도 멤버들과 1일 데이트 이벤트 지원자 중 상당수가 외국인이었다.

온리원오브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전 세계 주요 도시로 활동 무대를 넓혀갈 계획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