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펀딩' 유인나, 유희열도 놀란 가창력 "왜 가수 안 해?"
입력: 2019.11.17 20:03 / 수정: 2019.11.17 20:03
배우 유인나가 놀라운 가창력을 공개했다. /MBC 같이 펀딩 캡처
배우 유인나가 놀라운 가창력을 공개했다. /MBC '같이 펀딩' 캡처

유인나, 가수 뺨치는 노래 실력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유인나가 가수 유희열에게 노래 실력 칭찬을 받았다.

유인나는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에서 시즌1 종영 버스킹을 준비하며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이날 유인나는 유희열의 피아노 반주, 적재의 기타 반주에 맞춰 '넌 그날'과 '좋은 나라'를 불렀다.

이를 들은 유희열은 "왜 가수 데뷔 안 했냐. 음정이 너무 정확하고 톤도 좋다"고 극찬했고 유인나는 "지금이라도 데뷔 생각해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인나와 강하늘이 완성한 오디오북은 지난 15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됐다. /MBC 같이 펀딩 캡처
유인나와 강하늘이 완성한 오디오북은 지난 15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됐다. /MBC '같이 펀딩' 캡처

이후 유인나와 멤버들은 버스킹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공연 중 유준상은 시즌1 종영을 언급하며 "작별이네. 처음부터 다 생각이 난다"며 아쉬움을 드러냈고 유인나는 눈물을 흘렸다. 끝으로 멤버들은 모두 무대에 올라 '오랜 날 오랜 밤'을 불렀다.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강하늘은 이 와중에도 유인나와 함께 오디오북을 녹음했다. 유인나와 강하늘의 오디오북은 지난 15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됐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