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반전 춤 실력에 깜짝…남다른 자태
입력: 2019.11.17 18:08 / 수정: 2019.11.17 18:08
강호동의 반점 춤 실력이 공개돼 놀라움을 안겼다. /라이프타임 위플레이 캡처
강호동의 반점 춤 실력이 공개돼 놀라움을 안겼다. /라이프타임 '위플레이' 캡처

강호동, 아이돌 뺨치는 춤 실력

[더팩트|문수연 기자] 방송인 강호동과 가수 하성운이 특급 호흡을 보여줬다.

지난 16일 방송된 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위플레이' 7회에서는 모든 것이 거꾸로인 '거꾸로 던전' 세계에 빠진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의 무한 탈출기가 그려졌다.

멤버들은 '거꾸로 아바타 아케이드', '청개구리 녹음실', '거꾸로 시간을 거스르는 방', '반전 댄서 연습실', '거꾸로 던전의 비밀 멜로디' 등 고난도의 게임 퀘스트를 모두 성공시켰다.

'거꾸로 아바타 아케이드'는 뒷걸음질하며 훌라우프 몹과 림보, 철봉에 매달린 과자를 먹는 등의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퀘스트. 이 게임에서는 '열정 보이' 정혁의 엉거주춤한 폭소 유발 걸음과 "형 오늘 빨리 퇴근해도 돼요?" 등 미션에 대한 자신감과 거침없는 순발력을 자랑한 하성운의 모습이 화제가 됐다.

이어 거꾸로 읽는 가사를 듣고 잽싸게 노래 제목과 가수를 알아맞히는 '청개구리 녹음실'에서는 7080 노래에 심취해 '단체 회식'을 연상케 하는 여섯 멤버들의 춤과 끼가 빛을 발했다. 특히 하성운은 '절친' BTS 지민의 '피 땀 눈물'을 열창하며 수년간 쌓아온 우정을 과시했다.

이후 '거꾸로 시간을 거스르는 방' 퀘스트에서는 강호동이 씨름계 정점을 찍었던 '천하장사' 시절과 현재의 '국내 최고의 예능 MC’ 시절을 멤버들이 함께 추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하성운이 ‘위플레이’를 통해 최초 공개한 오동통한 볼살의 어린 시절 사진은 팬심을 무한 자극했다.

한편 '반전 댄서 연습실'에서는 강호동의 반전 춤 실력과 '허세+몸치+박치' 딘딘의 세상 뻣뻣한 몸, '일일 춤 선생' 하성운의 활약이 빛났다. 이어 '거꾸로 던전의 비밀 멜로디' 퀘스트에서는 멤버들이 입은 귀여운 빨강 콘셉트의 영재 합창 단복 모습과 다 같이 '앞으로' 노래를 합창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