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정 임신 "두려움 많지만 기대…안정기 접어들어"
입력: 2019.11.14 16:13 / 수정: 2019.11.14 16:13
배우 이문정이 직접 임신 소식을 알리며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이문정 인스타그램
배우 이문정이 직접 임신 소식을 알리며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이문정 인스타그램

이문정, 초음파 사진 공개…태명은 '꾸미'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이문정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문정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 소식을 알리며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다. 지난 한 해 동안 저는 2년간 교제해오던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결혼해서 가정을 이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최근 다시 본격적으로 나의 본업인 배우에 충실해야겠다고 마음먹던 시기에 저에게 너무나 큰 선물이 찾아왔다"며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이문정은 "아기 태명은 꾸미"라며 "곰 모양 구미 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돼서 꾸미라고 지었다"고 설명했다.

이문정은 태명을 꾸미라고 지은 이유를 밝혔다. /이문정 인스타그램
이문정은 태명을 '꾸미'라고 지은 이유를 밝혔다. /이문정 인스타그램

그는 "너무 부족한 엄마가 되진 않을까 염려가 되고 또 앞으로 저의 배우로서의 삶에 찾아올 변화에 대한 두려움도 많지만 조금씩 꾸미와의 만남이 기대가 되고 있다"며 "이제 안정기에 접어들어서 이렇게 아기 사진으로 소식 전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아직 꾸미가 아들일지 딸일지 어떤 모습일지 아무것도 모르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인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되겠다"며 "연기하는 이문정으로도 더 많이 얼굴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문정은 2012년 영화 '회사원'으로 데뷔한 후 '검사외전', '오피스', '장수상회' 등에 출연했다.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노을(최성원 분)의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