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뮤지컬 배우 김호영,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
입력: 2019.11.11 13:42 / 수정: 2019.11.11 19:44
배우 김호영이 동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현재 그는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 중이다. /더팩트DB
배우 김호영이 동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현재 그는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 중이다. /더팩트DB

tvn 금요드라마 출연 중, 스케줄 이유로 소환조사에 불응

[더팩트|박슬기 기자] 뮤지컬배우 김호영(36)이 동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더팩트> 취재 결과 김호영은 지난 9월 24일 차량 내부에서 A씨에게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로 지난달 피소됐다.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고소인은 남성으로, 11일 현재 성동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고소장이 제출된 상태다. 김호영은 스케줄 상의 이유로 소환조사에 불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호영은 현재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 연출 백승룡)에 출연 중이다. 극 중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가장 조민달 역을 맡아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김호영의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는 11일 <더팩트>와 통화에서 피소 여부에 대해 "처음 듣는 이야기"라며 "내용 파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김호영은 뮤지컬 '광화문연가'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거미여인의 키스' '라이어' '로미오와 줄리엣'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한 유명 뮤지컬 배우다. 최근 프로그램 '복면가왕' '여자플러스3' '진짜 사나이 300' '캐스팅 콜' 등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안방극장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