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싸했죠?"…'런닝맨' 강한나, '흥한나'의 진면목
입력: 2019.11.11 10:20 / 수정: 2019.11.11 10:20
배우 강한나가 런닝맨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였다. /SBS 런닝맨 캡처
배우 강한나가 런닝맨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였다. /SBS '런닝맨' 캡처

1년 만에 런닝맨 재출연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강한나가 '흥한나'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강한나는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했다. 잔치에 초대받지 못한 금지 동물을 찾는 '신비한 동물농장' 레이스에서 강한나는 북극여우로 변신했고 거침 없는 입담과 엉뚱한 모습들로 웃음을 자아냈다.

강한나는 등장부터 거침없는 입담으로 런닝맨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다. 레이스가 시작된 후에는 금지 동물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게임에 참여했다.

특히 첫 번째로 진행한 게임 '반만 나를 믿어봐'에서 강한나는 엉뚱한 매력을 보여줬다. 강한나는 절반만 드러낸 영상의 노래와 안무를 맞추는 이 게임에서 그룹 미쓰에이(miss A)의 'Bad Girl Good Girl(배드 걸 굿 걸)'을 듣고 "백혈구요?"라고 반문했다.

또 '강한나 표 막춤'을 추고 "오늘은 근데 좀 잘 췄던 거 같아요. 그럴싸하게 췄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한나는 매주 화요일 Olive '치킨로드'에서 '미식 모범생'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