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탈퇴' 원호, 정다은과 대마초?…"기침 소리+냄새"
입력: 2019.11.01 10:26 / 수정: 2019.11.01 10:26
그룹 몬스타엑스에서 탈퇴한 원호가 채무불이행 의혹에 이어 대마초 흡연 의혹도 받고 있다. /남용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에서 탈퇴한 원호가 채무불이행 의혹에 이어 대마초 흡연 의혹도 받고 있다. /남용희 기자

원호, 2013년 정다은과 대마초 흡연 의혹

[더팩트|문수연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전 멤버 원호가 대마초 흡연 의혹에 휩싸였다.

디스패치는 1일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 클럽 '버닝썬' 총괄이사 조씨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3년 서울 강남 한 카페에서 원호는 정다은을 만나 지퍼백 안에 든 대마초를 보여줬고 두 사람은 정다은 집으로 이동해 대마초를 피웠다. 당시 정다은에게 물건을 빌리기 위해 집에 온 조씨가 두 사람의 대화를 들었다.

정다은은 "집 근처 카페에서 원호가 지퍼백을 슬쩍 꺼내 보여줬다. 그 안에 대마가 들어 있었다"며 "어디서 구했냐고 물었는데 비밀이라고 했다"고 밝혔다.

조씨는 당시 상황에 대해 "(정다은과 원호는) 대마 이야기를 했다. 잠시 후 기침 소리가 났고 대마 냄새가 방안까지 들어왔다"고 설명했다.

지난 9월 말 정다은과 조씨의 진술을 확보한 경찰은 원호의 모발을 임의제출 받아 마약검사를 진행했다. 경찰은 마약 반응 결과를 밝히지 않고 "내사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앞서 지난달 29일 정다은은 원호에게 받아야 할 돈이 있다고 폭로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