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브아걸 완전체로 뜬다…14년 롱런 비결 공개
입력: 2019.10.26 18:22 / 수정: 2019.10.26 18:22
아는 형님 브아걸 입담 자랑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JTBC 제공
'아는 형님' 브아걸 입담 자랑 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JTBC 제공

브아걸, 4년 만에 완전체로 출격…솔직담백 입담 '기대'

[더팩트ㅣ지예은 기자] '아는 형님'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가 공백을 깨고 4년 만에 완전체로 등장한다.

2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브아걸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의 등장 예고에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

브아걸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내공 가득한 입담을 자랑했다. 또 훈훈한 덕담이 오갈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멤버들의 현실적이고 솔직한 답변이 웃음을 자아냈다.

브아걸은 해체 없이 14년간 유지된 팀워크 비법도 밝혔다. 막내 가인은 "데뷔 전 숙소 생활을 할 때부터, 언니들이 자신을 업어 키우듯이 돌봐줬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어진 나르샤의 한 마디가 형님들을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에 돌아온 브아걸의 '센' 토크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브아걸은 오는 28일 새 앨범 'RE_vive(리바이브)'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RE_vive'는 브아걸의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낸 리메이크 앨범으로 총 10곡이 수록됐다.

ji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