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7' 첫 방송, 역대급 분장+신상 게임까지
입력: 2019.10.25 20:00 / 수정: 2019.10.25 20:00
tvN 신서유기7이 25일 첫 방송된다. 제작진은 이에 앞서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tvN 제공
tvN '신서유기7'이 25일 첫 방송된다. 제작진은 이에 앞서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tvN 제공

tvN "분장, 송민호 손에 달렸다"

[더팩트|문수연 기자] '신서유기7'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5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 관전 포인트는 ‘역대급 분장’이 될 것이라는 제작진의 전언이 본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연출을 맡은 박현용 PD는 "역대급 분장인 지니와 신묘한의 탄생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무엇보다 캐릭터 선정에서 새롭게 공개될 신상 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느새 멤버들도 분장을 즐기기 시작해 캐릭터 선정 게임 전부터 자신과 어울릴 분장을 미리 '찜'해두기도 했다"며 "무엇보다 우리 분장은 송민호 화백 손에 달려있다. 송민호의 기복에 따라 멤버들 분장 컨디션이 바뀌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피오가 직접 촬영한 tvN 신서유기7 멤버들. /tvN 제공
피오가 직접 촬영한 tvN '신서유기7' 멤버들. /tvN 제공

첫 방송에 앞서 피오가 직접 촬영한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생각하는 듯한 콘셉트의 강호동,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고 있는 이수근, 편한 자세로 멤버들을 보고 있는 은지원, 매력적인 옆태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규현과 송민호의 모습에서 '신서유기7' 멤버들을 향한 피오의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마지막 사진은 송민호가 촬영한 피오의 사진으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절로 무장해제 만드는 피오의 해맑은 미소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신서유기7'에 이어 방송되는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는 밤새 이어진 기상미션의 결과가 공개된다. 13년 기상미션 경력의 은지원과 세상에서 은지원을 제일 잘 아는 이수근의 맞대결 결과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방송 후 풀영상이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이 '채널 십오야'로 이름을 변경했다.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비는 것처럼, 콘텐츠 제작자들이 소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낼 수 있는 채널이 되고자 음력 보름날 밤을 뜻하는 ‘십오야’로 채널명을 변경하게 된 것. 나영석 PD의 달나라 공약도 연상되는 채널명이라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신서유기7'은 25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