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중, 교통사고로 피해자 사망?…"계약 종료로 확인 불가"
입력: 2019.10.24 16:01 / 수정: 2019.10.24 16:01
배우 정원중 교통사과 관련해 아티스트컴퍼니는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더팩트DB
배우 정원중 교통사과 관련해 아티스트컴퍼니는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더팩트DB

정원중, 양평서 오토바이와 충돌 사고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정원중이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정원중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4일 <더팩트>에 "정원중 씨와 한 달 전 계약이 종료됐으며 재계약하지 않기로 했다. 교통사고 관련해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망한 피해자에게 조의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일간스포츠는 정원중이 지난 22일 오후 7시께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한 대형마트 앞에서 마트로 좌회전하던 중 오토바이와 충돌했다고 보도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를 몰던 배달업체 직원 이 모(17) 군이 크게 다쳐 양평병원으로 이송돼 응급처치를 받았지만 이후 헬기 이송을 준비하는 중 심정지가 발생해 사망했다.

경찰은 당시 사고 현장 주변이 어두워 마주 오던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해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정원중은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 중이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