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활, 건강 이유로 탈퇴 "무대 부담이었다"
입력: 2019.10.23 11:25 / 수정: 2019.10.23 11:25
그룹 더보이즈 멤버 활이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마무리한다. /크래커엔터 제공
그룹 더보이즈 멤버 활이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마무리한다. /크래커엔터 제공

"오랜 시간 큰 고민을 한 끝에 결정"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더보이즈 멤버 활이 건강상의 이유로 팀 활동을 마무리한다.

활은 2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자필 편지를 공개하고 "오랜 시간 동안 신중히 생각하고 큰 고민 끝에 더보이즈 활로서의 활동을 마무리 짓게 되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음을 말씀드리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완벽하지 않은 모습으로 무대에 서야 한다는 것이 결국 제 자신에게 많은 부담으로 다가왔다"며 "가족과 멤버들, 회사와 정말 오랜 시간 큰 고민을 한 끝에 활동을 마무리하겠다는 의사를 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자신을 응원하고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그는 "제가 너무나도 아끼고 사랑하는 더비 분들 항상 힘들고 지칠 때 힘이 돼주고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많이 기다려 주셨을 텐데 이런 소식 전해드려서 너무 미안하다"고 말했다.

끝으로 활은 "더보이즈 활이 아닌 허현준으로서 앞으로 더 많이 노력하고 예쁘게 성장해 나가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활 본인과 가족, 그리고 관계된 여러 분들과 충분히 논의해왔고 그의 의사를 존중해 이 같은 결정에 이르렀다"며 "소속사 차원에서 앞으로 활의 쾌유 및 향후 행보와 관련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향후 11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