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아이마스크 부작용 사진 공개…"이 정도일 줄이야"
입력: 2019.10.05 15:45 / 수정: 2019.10.05 16:05
배우 김성령이 5일 아이마스크 착용 후 얼굴이 부어오른 사진을 본인 사회관계먕서비스에 게재했다. /김성령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성령이 5일 아이마스크 착용 후 얼굴이 부어오른 사진을 본인 사회관계먕서비스에 게재했다. /김성령 인스타그램 캡처

SNS 통해 사진 게재…눈 주위 빨갛게 부어

[더팩트|이지선 기자] 배우 김성령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아이마스크 착용 이후 부작용이 발생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성령은 5일 오전 눈 주위가 빨갛게 부어오른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전날 밤 아이마스크 제조사에서 권고한 착용 기준 시간보다 길게 얼굴에 붙였다가 부작용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김성령은 두 장의 사진에 대해 "아이마스크 붙이고 5시간 잠들었다. 원래는 15~30분이라고 쓰여 있음"이라며 "그래도 이 정도일 줄이야"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아침에 병원 가서 주사 맞고 약 바르고 약 먹고 이 정도로 돌아왔다"며 "미저리 첫 울산 공연에서 좋은 모습을 못 보여드려 송구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마스크부작용', '시간엄수', '나만 이상한가'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다.

김성령 SNS에 방문한 팬들은 "빨리 쾌유하길", "얼른 나아지세요" 등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atonce51@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