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리' 최민호, 학도병 완벽 재현…"극한 상황에도 열정적"
입력: 2019.09.25 16:04 / 수정: 2019.09.25 16:04
최민호는 영화 장사리에서 학도병을 이끄는 분대장 역을 맡았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최민호는 영화 '장사리'에서 학도병을 이끄는 분대장 역을 맡았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최민호 주연 '장사리', 25일 개봉

[더팩트|문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최민호가 69년 전 학도병의 모습을 재현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이하 '장사리')에 최성필 역으로 출연한 최민호의 스틸을 공개했다.

'장사리'에서 최민호가 연기한 최성필은 위기가 닥칠 때마다 솔선수범하며 학도병을 이끄는 분대장으로, 학교 대표 수영 선수 출신 이력이 있는 만큼 작전 초반 장사리 해안가 상륙을 성공시키는 데 크게 기여하는 인물이다.

최민호는 극한 상황에서도 열연을 펼쳤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최민호는 극한 상황에서도 열연을 펼쳤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스틸 속 최민호는 서정적인 분위기의 눈빛부터 절박함이 느껴지는 표정까지 다양한 감정들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소속사는 "최민호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열정적으로 연기한 것은 물론 함께하는 배우들을 살뜰히 챙겨 촬영장을 훈훈하게 이끌었다"고 전했다.

'장사리'는 인천상륙작전 하루 전, 장사리 해변에서 후방을 교란하기 위해 은밀하게 펼쳐진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으로 25일 개봉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