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와 JTBC가 14일 각각 '그것이 알고싶다'와 '아는형님'을 결방하고 추석특선영화 '신과 함께', '안시성'을 방송한다. /각각 영화 '신과 함께-인과연', '안시성' 포스터 |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에 신동엽VS김상중 대결 프로그램까지
[더팩트|이민주 기자] 지상파 SBS와 종합편성채널 JTBC가 14일 '그것이 알고싶다', '아는형님' 등 주말 정규 방송 결방을 결정했다. 대신 이 시간 추석특선 영화와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그것이 알고싶다'를 결방하는 SBS는 이날 오후 영화 '신과 함께' 시리즈를 연이어 방송한다. 오후 4시 20분부터 6시 50분까지 '신과 함께-죄와벌'을 방영하고, 오후 8시 20분부터 11시 20분까지 '신과 함께-인과연'을 보여준다. 신과 함께는 저승세계를 다룬 웹툰 '신과 함께'를 원작으로 하는 한국 영화다.
오후 11시 20분부터는 특집 '신동엽VS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를 편성했다. SBS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애주가 신동엽과 애연가 김상중이 펼치는 논리 대결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총 2부작이다. 2편은 내일(15일) 오후 11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JTBC도 주말 예능 대신에 추석특선 영화를 보여준다.
JTBC는 '아는형님'을 결방하는 대신 오후 8시 40분부터 영화 '안시성'을 편성했다. 조인성, 남주혁 등이 출연하는 영화 안시성은 고구려와 당나라 사이에 있었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작품이다.
이에 따라 전 골퍼 박세리와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가 출연하는 197회는 오는 21일 방영될 예정이다.
minju@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