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서유리 "가슴수술 원해" vs 최병길 "절대 안돼"
입력: 2019.08.28 09:37 / 수정: 2019.08.28 09:37
아내의 맛에서 서유리와 최병길 PD의 2주 차 신혼 생활이 공개됐다. /TV CHOSUN 아내의 맛
'아내의 맛'에서 서유리와 최병길 PD의 2주 차 신혼 생활이 공개됐다. /TV CHOSUN '아내의 맛'

서유리♥최병길, 부부 십계명 정하다 생긴 일?

[더팩트|김희주 기자] 성우 서유리가 남편 최병길 PD에게 가슴수술을 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아내의 맛'에는 서유리·최병길 부부가 서로 지켜야 할 '부부 십계명'을 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유리는 '가슴수술 안 하기'라는 조항을 10번에 적으면서도 "나는 하고 싶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최병길은 "나는 이 조항이 마음에 든다. 절대 (수술)하지 마라. 나 정말 싫어한다"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서유리는 "나는 하고 싶은데"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한 서유리는 남편에게 '보증 서지 말기'를 조항에 포함시켜야 한다고 주장하며 "패가망신한다. 오빠는 귀가 얇다"고 조언했다. 이에 최병길은 자신이 연출한 전작을 언급하며 "'미씽나인'보다 더 망해? 어느 정도가 망하는 거냐"라고 '셀프 디스'를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아내의 맛'은 시청률 5.0%(1부) 6.7%(2부)를 기록했다.

서유리와 최병길은 지난 14일 공개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로 부부가 됐다.

서유리는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데뷔한 후 '강철의 연금술사' '드래곤볼' 시리즈, '소년 탐정 김정일' 등 유명 애니메이션과 게임 성우로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MBC 표준FM '모두의 퀴즈 생활, 서유리입니다' DJ를 맡고 있다.

최병길은 MBC 출신으로 드라마 '에덴의 동쪽' '앵그리 맘' '미씽 나인' 등을 연출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