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한지은 누구? #9년 차 배우 #'멜로가 체질' 주연
입력: 2019.08.13 00:00 / 수정: 2019.08.13 00:00
한지은이 한해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남용희 기자
한지은이 한해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남용희 기자

한지은, 어디서 봤더라?

[더팩트|김희주 기자] 배우 한지은이 래퍼 한해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그를 향한 누리꾼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지은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와 한해 소속사 브랜뉴뮤직 관계자는 지난 12일 <더팩트>에 "두 사람이 현재 교재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지은 측에 따르면 둘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12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한지은은 1990년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2010년 영화 '귀'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수상한 그녀' '상의원' '리얼' '창궐' 등 다수 영화와 tvN '백일의 낭군님' 채널A '열두밤'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한지은(오른쪽)은 출연 중인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공명과 러브라인을 펼친다. /JTBC 멜로가 체질 방송 캡처
한지은(오른쪽)은 출연 중인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공명과 러브라인을 펼친다. /JTBC '멜로가 체질' 방송 캡처

한지은은 지난 9일 처음 방송한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연출 이병헌, 극본 이병헌·김아영)에서 데뷔 9년 만에 첫 주연을 맡았다. 극 중 한지은은 드라마 마케팅 팀장이자 워킹맘 황한주로 분해 업무와 육아에 인생을 '올인'한 열정적인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멜로가 체질'에서 배우 공명과 러브라인을 펼칠 예정이기도 하다. 극 중 공명이 맡은 추재훈은 한지은이 근무 중인 드라마 제작사 신입사원이다. 그는 팀장인 한주를 믿고 따르며 함께 찰떡궁합으로 다양한 위기 상황들을 헤쳐나가다 따뜻하고 편안한 한주를 어느덧 마음에 두게 된다.

한편 '멜로가 체질'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