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측, 케빈 나 하차 결정..."녹화분 방송 안 해"(전문)
입력: 2019.08.12 16:43 / 수정: 2019.08.12 16:43
아내의 맛이 과거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케빈 나의 출연분을 방송에 내보내지 않기로 했다. /TV CHOSUN 아내의 맛 방송 캡처
'아내의 맛'이 과거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케빈 나의 출연분을 방송에 내보내지 않기로 했다. /TV CHOSUN '아내의 맛' 방송 캡처

케빈 나, 결국 '아내의 맛' 하차

[더팩트|김희주 기자] 과거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재미교포 프로 골퍼 케빈 나가 '아내의 맛'에서 하차한다.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은 1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시청자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해 케빈 나 부부의 촬영분을 방송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실 관계를 면밀히 파악하고 신중하게 대응하기 위해 공식입장을 뒤늦게 전달 드리게 됐다"고 알렸다.

제작진은 케빈 나를 섭외했던 당초 취지로 "PGA 투어에 진출한 세계적인 골퍼의 성공담과 더불어 그의 인간적인 면모와 가족애를 재조명하는 것이었다"고 설명하며 "그 과정에서 논란이 된 케빈 나의 결혼 전 소송 건에 대해서는 종전에 마무리된 사안인 것으로 파악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충분한 의사소통을 하지 못해 여러 오해를 불러일으키며 '아내의 맛'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송구스러운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6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는 케빈 나 부부와 딸 리아의 모습이 공개됐다. 하지만 방송 직후 케빈 나가 과거 전 약혼녀와 파혼하는 과정에서 소송에 휘말린 일이 알려지며 출연 논란이 불거졌다.

아래는 '아래의 맛'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은 TV CHOSUN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해 '케빈 나 부부의 촬영분을 방송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관계를 면밀히 파악하고 신중하게 대응하기 위해 공식입장을 뒤늦게 전달 드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작진이 케빈 나를 섭외했던 당초 취지는, PGA 투어에 진출한 세계적인 골퍼의 성공담과 더불어 그의 인간적인 면모와 가족애를 재조명하는 것이었습니다. 이후 제작진은 케빈 나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하며 그에게서 세계랭킹 33위 프로골퍼가 되기까지의 험난했던 과정에서의 치열했던 노력과 인간적인 애환 등을 느낄 수 있었고, 또 프로선수를 내조하며 살아가는 아내의 모습을 보며 기존 방송에서 소개됐던 부부들과는 또 다른 케빈 나 부부만의 색다르고 진솔한 가족 이야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논란이 된 케빈 나의 결혼 전 소송 건에 대해서는 종전에 마무리된 사안인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불거진 논란으로 인해 아직까지도 당사자 간 주장이 불일치하는 부분이 존재하고 있는, 좀 더 심도 있는 논의를 거칠 필요가 있는 사안이라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이런 와중에 섣불리 방송을 내보내는 것은 또 다른 불필요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우려에 긴 논의 끝 케빈 나 부부의 촬영분을 방송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아내의 맛'은 앞으로도 다양한 직업군의 부부들을 만나 이들이 펼치는 저마다의 삶의 모습을 꾸밈없이 담아내 감동과 웃음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의 애초 목적에 부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충분한 의사소통을 하지 못해 여러 오해를 불러일으키며 '아내의 맛'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데 대해 다시 한 번 송구스런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