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다현·이특, 10주년 추석특집 '아육대' MC 확정
입력: 2019.08.09 09:57 / 수정: 2019.08.09 09:57
전현무(왼쪽), 다현, 이특(오른쪽)이 아육대 MC로 낙점됐다. /더팩트 DB
전현무(왼쪽), 다현, 이특(오른쪽)이 '아육대' MC로 낙점됐다. /더팩트 DB

'아육대' 제작진 "축제의 장 되도록 노력할 것"

[더팩트|김희주 기자] 전현무, 트와이스 다현, 이특이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MC로 나선다.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연출 최민근) 제작진은 9일 이같이 밝히며 "올해 10주년을 맞은 '아육대'가 '10TH FESTIVAL(페스티벌) 모두의 아육대'라는 슬로건 아래 축제의 장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경기 중간중간 재치 있게 상황 중계를 맡는 플로어 MC로는 해찬(NCT127), 주이(모모랜드)가 선택됐다. 또한 코너 MC로는 승희(오마이걸), 수빈(우주소녀)이 확정됐다.

여기에 육상, 양궁, 씨름, 투구, 승부차기, e스포츠, 승마에 이르는 7개 공식 종목에는 앞서 공개된 것처럼 이태현, 정민철, 이상훈, 박재홍, 봉중근, 김병지, 장성호 등 스포츠 스타들이 해설 위원 등으로 함께해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아이돌들의 끼와 체력,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 공개된 MC뿐 아니라 각 종목에 참여하는 아이돌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육대'는 오는 12일 고양 실내종합운동장에서 선수권대회가 치러진다. 장소적 제약이 있는 일부 종목은 계획에 따라 추가로 치러진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