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新 유닛' 세훈&찬열, '있어 희미하게' MV 공개 기대감↑
  • 지예은 기자
  • 입력: 2019.07.20 18:52 / 수정: 2019.07.20 18:52
엑소의 새로운 유닛 세훈&찬열(EXO-SC)이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신곡 있어 희미하게 뮤직비디오를 20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의 새로운 유닛 세훈&찬열(EXO-SC)이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신곡 '있어 희미하게' 뮤직비디오를 20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요 수록곡 MV 연이어 공개…22일 음원 발표[더팩트ㅣ지예은 기자] 그룹 엑소의 새로운 유닛 세훈&찬열(EXO-SC)의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신곡 '있어 희미하게' 뮤직 비디오가 깜짝 공개됐다.

세훈&찬열은 20일 오후 1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트리플 타이틀 중 하나인 '있어 희미하게'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있어 희미하게' 뮤직비디오에는 앨범 작업 과정이 담겨 있으며 세훈&찬열의 컴백을 기다리는 글로벌 음악팬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왓 어 라이프(What A Life)'와 '부르면 돼' 뮤직 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각 곡의 개성을 살린 영상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왓 어 라이프'는 오는 22일 자정, '부르면 돼'는 26일 공개된다. 타이틀곡의 독특한 분위기와 세훈&찬열의 매력적인 외모가 담긴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양한 힙합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i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