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사랑의 불시착'으로 복귀 "건강 회복…정상 활동 가능"
입력: 2019.07.15 15:25 / 수정: 2019.07.15 15:25
배우 김정현이 건강을 회복하고 복귀한다. /더팩트DB
배우 김정현이 건강을 회복하고 복귀한다. /더팩트DB

김정현 측 "그동안 치료에 전념"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김정현이 박지은 작가의 신작 '사랑의 불시착(가제)'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김정현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는 김정현이 tvN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김정현이 맡은 구준희는 대한민국 사교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젊은 사업가로 훈훈한 마스크에 비상한 머리, 말재주 등이 돋보이는 인물이다.

김정현은 지난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했으며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KBS2 드라마 '학교 2017'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에는 MBC 드라마 '시간'에 출연했지만 건강상의 이유로 중도 하차하고 휴식기를 가졌다.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더팩트>에 "김정현 씨는 그동안 병원에 열심히 다니며 치료에 전념해 건강을 회복했다. 의사 선생님도 정상적인 활동에 지장이 없다고 하셨고 본인도 복귀 의지가 있어서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올해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