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이효리·성유리, 속마음 고백에 울컥 "우리 갱년기지?"
입력: 2019.07.11 13:51 / 수정: 2019.07.11 13:51
이효리가 성유리와 이야기하던 중 눈물을 보였다. /JTBC 제공
이효리가 성유리와 이야기하던 중 눈물을 보였다. /JTBC 제공

'캠핑클럽' 예고 영상 공개

[더팩트|문수연 기자] 그룹 핑클 이효리와 성유리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JTBC 제작진은 11일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랫동안 간직했던 이야기를 꺼내어 놓는 이효리와 성유리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연날리기에 실패한 후 연을 정리하며 장난스럽게 이야기를 나눴다.

성유리는 이효리에게 "소원이 다 이루어지는 건 인생이 아니야 언니. 왜 이렇게 연을 날리고 싶었어?"라고 물었다. 이에 이효리는 "나도 모르겠다"고 답하며 울컥해 성유리를 당황하게 했다.

이효리와 성유리가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JTBC 제공
이효리와 성유리가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JTBC 제공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결국 성유리 마저 눈물을 보였고, 두 사람은 이해가 되지 않는 자신들의 모습에 웃음을 터뜨리면서도 비로소 마음 속 깊은 곳에 자리한 이야기를 나눴다. 울다가 웃다가를 반복하며 이야기를 나누던 두 사람은 "갱년기 맞는 것 같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캠핑클럽'은 1세대 아이돌 그룹 핑클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4년 만에 다시 모인 네 명의 멤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는 모습을 담는다. 오는 7월 14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