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알'PD가 만든 SBS 새 수목 '닥터탐정', 어떤 내용일까
입력: 2019.07.04 10:13 / 수정: 2019.07.04 10:13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은 오는 7월17일에 첫 방송된다. /SBS 닥터탐정 티저 예고편 영상 캡처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은 오는 7월17일에 첫 방송된다. /SBS '닥터탐정' 티저 예고편 영상 캡처

사회고발 드라마, 오는 7월 17일 첫 선

[더팩트|박슬기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7월 17일 처음 방송되는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은 '그것이 알고싶다'를 연출한 박준우 PD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으로 첫선을 보이는 드라마다.

4일 공개된 티저영상은 "인생, 그렇게 살면 안 되는 거야"라고 외치는 허민기(봉태규 분)의 강렬한 등장으로 시작한다. 이어 산업 현장에서 증거들을 보며 냉철하게 분석하기 시작한 도중은(박진희 분)이 등장해 허민기를 "양아치"라며 비난해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TL그룹의 수장 최곤(박근형 분)이 "나는 심판을 하는 사람"이라며 "세상엔 주제 모르는 사람이 너무 많아"라고 말한다. 그와 함께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고 있는 TL그룹의 황태자 최태영(이기우 분)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산업 현장에 출격한 도중은과 허민기는 "잘못을 했으면 책임을 져야겠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무고하게 죽어가는지 아십니까?"라는 말로, 드라마가 전하는 묵직한 메시지를 짐작케한다.

'닥터탐정'은 나라를 떠들썩하게 한 사건들을 소재로 만들어졌다. 오는 7월17일 오후 10시에 처음 방송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